본문 바로가기
담을 넘는 번역/직접돌파 실전

[인천송도 번역] 영아 검진표 번역 인증

by 인천송도인 2023. 1. 24.

인천송도 행정사입니다.

 

연휴를 전후해 미국 병원에 제출할 영유아 검진표를 번역 인증했습니다. 4~6개월 , 9~12개월, 18~24개월, 30~36개월 별로 4장의 검진표를 번역했습니다.

 

장의 검진표만 번역하고 양식을 만들면 나머지는 거저하는구나 했는데 언뜻 비슷해 보이는 양식과 양목이 모두 다릅니다. 좋게 말하면 필요에 따라 적응한다고 말할 있지만 그래도 개월이 안되어 계속 바뀌는 양식은 지나친 감이 듭니다.

덕분에 번역보단 양식을 바꾸느라 시간이 많이 들어간 작업이 되었습니다.

 

저도 손주가 셋이 있지만 요즘은 참으로 아이가 귀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손주가 기침을 해도 가족이 비상이 걸립니다. 할머니인 아내는 자기가 잘못해서 그러나 애기 엄마의 눈치를 보며 전전긍긍합니다. 그래도 그런 손주를 통해 생명의 소중함과 가족애를 확인하는 같습니다. 어렵고 힘들더라도 아이를 낳고 기르는데 주저하지 말아야 것입니다.

 

이번 경우에는 할머니가 손주를 위해 모든 과정을 맡아 진행하십니다. 아마 부모는 직장 생활로 제대로 시간을 내기 어렵겠지요. 저도 동병상련의 감정이 이입되어 최대한 편의를 봐드리려고 노력하게 되더군요.

요즘은 아이의 키와 몸무게와 머리둘레와 체질량지수가 백분율로 그래프로 적나라하게 표시됩니다. 무슨 국제경기 성적표와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그러다보니 부모님은 알게모르게 신경이 쓰이는 같습니다. 그게 무슨 성적도 아닌데 아들과 딸의 성적표를 받는 느낌이 드나 봅니다. 의미 없는 수치에도 일희일비합니다.

 

🧨🎎🎟👗👠🥎⚽💎🛷

 

이번 고객의 손자의 경우에도 전체적으론 양호하단 소견을 받고 있으나 키와 몸무게가 조금 작거나 적어 신경이 쓰였나 봅니다.

 

키가 조금 작거나 몸무게가 조금 적거나 무슨 상관입니까? 가족들의 사랑이 있고 본인이 이에 구애받지 않고 건강하고 씩씩하고 살갑게 자라면 그게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닐까요? 노땅의 생각이었습니다.



#인천송도 번역 #은행거래내역서 번역 #가족관계증명서 번역 #혼인관계증명서 번역 #제적등본 번역 #진단서 번역 #진료기록사실증명서 번역 # 소견서 번역 #인천송도 번역 #정관 번역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번역 #등기부등본 번역 #약식명령 번역 #벌과금납부증명서 번역